보보코퍼레이션, 편백나무 원목 적용 기능성 공기청정기 ‘이문센’ 선봬
일체형비데 전문 브랜드 보보코퍼레이션은 ‘이문센(IMUNSEN)’이라는 공기청정기 전문 브랜드를 출시하며, 본격적인 친환경 기능성 생활가전기업으로 변신을 꾀한다고 밝혔다.
보보코퍼레이션은 ‘편백나무 원목 필터’를 제품에 적용한 ‘이문센 타워형 공기청정기’를 출시, 롯데백화점(26개 지점) 매장 및 롯데백화점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를 시작하며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문센 타워형 공기청정기는 편백나무 향과 피톤치드를 발산해 우울감이나 스트레스에 취약한 현대인들은 물론 영유아의 면역력 증진, 청소년기의 학업에 중요한 집중력 및 기억력 강화 등에 도움을 주고, 생활환경의 천연 방충 및 곰팡이 억제 등의 효과가 있다.
보보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이문센 공기청정기에 적용된 ‘편백나무’ 원목필터는 이전의 고급 가구에 적용되던 소재를 사용해 환경에 민감한 현대인들의 눈높이에 맞게 기능성 공기청정기에 접목 재해석하여 세상에 없던 제품을 탄생시켰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문센 기능성 공기청정기 제품군은 타워형(약 18평형) 소형(5평형), 차량용으로 구성돼 있으며 사용을 원하는 사이즈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전국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일체형비데와 시트비데로 세계 3대 디자인 상인 독일 IF디자인에서 수상할 만큼 디자인 부분에서 강점을 가지고 있는 보보코퍼레이션은 이문센 기능성 공기청정기도 자연친화적인 북유럽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의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 인테리어 소품화를 구현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이터넷(http://www.datanet.co.kr)